2024년 1월 21일: 다음 주일, 선교 작정을 위한 안내 > 안디옥 칼럼

본문 바로가기

안디옥 칼럼

2024년 1월 21일: 다음 주일, 선교 작정을 위한 안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on
댓글 0건 조회 312회 작성일 24-01-20 10:56

본문

 제가 대학 시절 출석했던 교회는, 미전도 종족을 입양하여 선교하는 교회였습니다. 매해 1월 초가 되면 선교를 작정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당시 돈은 많이 없었지만 제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 동참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안디옥 교회도 매년 1월 선교 사명자 대회 마지막 날 선교 작정을 해왔는데, 올해는 21일 동안 사도행전 강해를 통하여 성경적 교회에 대한 비전을 드리고 다음 주일 1월 28일 선교 작정을 합니다. 


1. 이번 작정은 새가족들, 혹은 신앙이 약하거나 없는 분들을 위한 작정이 아닙니다. 이 범주에 속하신 분들은 편한 마음으로 기도해주시면 됩니다. 


2. 구원의 확신을 갖고 있는 안디옥 교회 모든 멤버들에게 다음의 당부를 드립니다. 


- 일주일 동안 충분히 기도하십시오. 순간적인 감정에 이끌리거나 강압적으로 하지 마십시오. 


- 쉽지 않은 여건에 계시더라도, 모든 성도들이 ‘하나님의 선교’에 최선을 다해 동참해주십시오. 


3. 이번 선교지 작정은 호성기 목사님/오은혜 사모님의 선교지 방문과 집회 일정동행을 포함합니다. 함께 동참하시면 중보기도자로, 그리고 오은혜 사모님의 도우미로 역할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 


4. 이번 선교 헌금 작정에는, PGM 헌금 작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액수에 상관 없이 모든 성도님들이 선교 헌금에 동참해주시면, 브로셔에 상세히 안내해드린 것처럼, PGM과 안디옥교회 일반 선교를 위하여 사용될 것입니다. 

(PGM 헌금의 경우, 지난 3년 동안 평균 작정액, 1년에 9만 6천불을 지원하게 됩니다.) 


5. VIP 작정은, 1년 동안 기도하고 주님께 인도할 전도 대상자를 작정하는 것입니다. 


임재영 담임목사 Rev. Li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